본문 바로가기
Food&Shopping/맛집푸드

[맛집] 코로나 예방에 좋다는 미역국 먹었다...미역국 꼬막 정찬 미꼬담

by Korean Daniel 2020. 3. 30.
반응형

[맛집] 코로나 예방에 좋다는 미역국 먹었다...미역국 꼬막 정찬 미꼬담


코로나 바이러스(COVID 19) 예방에 좋다는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주말에 저녁을 먹으려구 사람들이 몰릴 수 있는 시간대를 피해서 7시쯤 움직였지요. 다들 사람들이 밀집하는 곳을 피하려는 듯 주말임에도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음식점을 찾던 중 미역국 정찬, 꼬막 정찬을 해주는 곳을 찾았어요. 미역국에 있는 미끈미끈한 성분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예방에 좋다고 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죠. 발걸음이 그곳을 향했습니다. 


사장님인지 말씀도 조곤조곤하게 하시고 친절했어요. 일단 그게 제일 마음에 들어서 무조건 여기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자~~~ 나온 미역국 정찬과 꼬막 정찬을 보시죠. 


미역국과 꼬막초무침~~~ 군침 돌죠~~ ㅎㅎㅎㅎ


뜨끈한 미역국 육수가 정말 좋았어요 편의점 미역국과는 차원이 다른 엄마가 끓여주시는 그 미역국 맛이에요 ㅎㅎㅎㅎ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김치도 깔끔하면서도 잘 익었고요 장조림도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꼬막초무침. 바다내음 가득한 꼬막과 영양가 있는 식초에 여러 야채들을 버무려서 맛있는 꼬막초무침입니다. 



이거슨 금수저인가 뭔가... 진정한 금수저인가 ㅋㅋㅋㅋ. 이렇게 올리면 동수저인데요? 라고 하겠죠. 제가 볼 땐 금수저에요 금수저 할래요 ㅋㅋㅋ 맛있게 냠냠



여기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셨어요. 현대아울렛에서 물건 구매하고 여기서 식사하면 10%인가? 할인해주는데 몰랐는데 올리브영에서 물건 구매한 저희를 알아보시고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할인받았어요. (대박 좋아)


또 인스타에 소개 글을 올려주면 음료수를 곧바로 준다고 식탁 안내에 써있길래 바로 올리고 사장님께 보여드렸더니 바로 음료수 주셨어요. ^^*)/


주요 메뉴들을 보면요. 조개미역국, 꼬막비빔밥, 소고기미역국, 전복조개미역국, 꼬막초무침비빔밥, 새우장 등이 있어요


여기가 어디냐면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현대시티아울렛 7층에 있어요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10길 9 현대시티아울렛 7층 미꼬담)


반응형

댓글